30 0 0 0 3 0 6개월전 0

고현자 시론

"소박한 섬에서"라는 시는 고요하고 조용한 섬의 풍경을 통해 내면의 안식처를 표현한 시입니다. 화자는 바람 소리와 물소리를 통해 자연의 소리와 조용함에 빠져들며 안락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낚싯대가 잠들고 깨어나기를 반복한다는 표현은 시간의 흐름과 변화를 나타내며 삶의 주기와 함께 내면의 변화와 생산성을 상징합니다. 또한 잔잔한 물속의 하늘은 섬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강조하며 그곳에서는 모든 세상사를 잊게 되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소박한 섬에서"라는 시는 고요하고 조용한 섬의 풍경을 통해 내면의 안식처를 표현한 시입니다. 화자는 바람 소리와 물소리를 통해 자연의 소리와 조용함에 빠져들며 안락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낚싯대가 잠들고 깨어나기를 반복한다는 표현은 시간의 흐름과 변화를 나타내며 삶의 주기와 함께 내면의 변화와 생산성을 상징합니다. 또한 잔잔한 물속의 하늘은 섬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강조하며 그곳에서는 모든 세상사를 잊게 되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고현자
-시인
-현)대산문학 대표
-현)대산문예출판사 회장
-현)한국문인협회청소년문학진흥위원회 위원장
-현)일간경기문화부장
-현)프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현)플러스코리아타임즈 연재코너 운행
-현)대산문학 계간지 발행인
-저서 : 시집 가을 떠더는 여자 잃어버린성 벽시계의 하루
전자책 다수집필 외 각종 언론매체 다수 집필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